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의점 삼각김밥 추천/ 매콤 돈까스 삼각 김밥

by "&*''<'*~ 2021. 10. 2.

안녕하세요 이나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이번엔 정말로 음료수가 아닌 다른 제품을 소개해드리겠다고 다짐을 했었습니다 네.. 정말로 그랬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나는 거짓말쟁이가 아니란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에는 삼각 김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음.. 아.. 음료수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별거 없죠.. 이나는 요즘 편의점 음식을 많이 먹어요 바쁘기도 하고 저렴하기도 해서 음료수나 삼각 김밥 컵라면 등등으로 대충 먹을 때가 많아요 그래서 이렇게 항상 편의점 포스팅을 하는 거랍니다.. 불쌍한 이나에게 애드센스 광고가 붙었으면 좋겠네요.. 자 이제 헛소리 그만하고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편의점 삼각김밥 추천 매콤 돈가스 삼각 김밥입니다!

매콤 돈가스 삼각 김밥

자 일단 매콤 돈가스 삼각김밥이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드려야겠죠? 사실 보여드릴 필요는 없어요 삼각김밥 겉모양은 대부분 같기 때문이죠 그래도 전주 비빔을 매콤 돈까스 삼각김밥이라고 속일수도 있다고 생각하는 베베 꼬인 사람이 있을수도 있으니 그래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매콤 돈까스 삼각 김밥
매콤 돈까스 삼각 김밥

이나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매콤 돈까스 심각 김밥 인증 완료입니다 구입처는 이마트 24에서 구매를 하였고요 가격은 1,100원입니다

잠깐 옛날 얘기를 꺼내자면 옛날에는 삼각김밥이 거의 700원쯤 하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거의 1,000원 이상 하는 거 같네요.. 월급 빼고 다 오르는 현실에 이나는 빨리 애드 고시를 통과하여 새로운 삶을 살고 싶습니다.

매콤 돈가스 삼각 김밥 맛

자 가장 중요한 건 어느 때나 마찬가지로 맛입니다 과연 1,100원이나 하는 가격 값을 할 수 있을지 이나가 한번 먹어보고 판단하여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마치 미식가처럼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일단 내부 사진을 한번 보여드릴게요 삼각 김밥은 겉이 아닌 속이 중요한 거 아시죠?

삼각 김밥 내부
삼각 김밥 내부

사진을 보시면 일단 밥 부분은 전주 비빔처럼 붉은색을 띄우고 있네요 그리고 삼각 김밥의 정 가운데에 돈가스가 자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맛있어 보이나요?? 저의 평가는 이렇습니다 그냥 이맛도 저 맛도 아닌 밍밍한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추장에 비빈 밥알의 모습이지만 매콤한 맛도 부족했던 것 같고 돈가스도 그저 그런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뭔가 컵라면에 어울릴만한 느낌도 아니었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조금 아쉬운 느낌이었습니다..

편의점 삼각 김밥 추천 마무리

물론 이번 포스팅은 삼각 김밥 추천이었지만.. 사실상 편의점 삼각 김밥 비 추천이 되겠네요... 그래도 삼각 김밥은 맛보다는 간편함으로 많이 찾는 것 같아서 그리 중요한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이왕 먹을 거 맛있게 먹으면 좋잖아요?! 이 포스팅을 보고 거를 삼각김밥을 하나 찾았다고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나의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도 편의점 리뷰로 찾아올 생각이고요 역시나 음료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