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미자 차 효능/ 편의점 차 추천, 양반 오미자

by "&*''<'*~ 2021. 9. 21.

안녕하세요 이나입니다 오늘도 음료수 추천 편으로 찾아왔어요 저는 탄산음료를 엄청 좋아해요 그중에서도 콜라, 체리 콜라 등을 매우 매우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자주자주 사 먹었었는데요 콜라를 너무 많이 마시다 보니 속도 항상 더부룩하고 가스가 찬 느낌이 많이 나서 걱정을 좀 했었습니다. 그래도 뭔가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는 먹고 싶고 그렇다고 편의점에 파는 헛개수나 하늘보리 이런 건강하지만 달지 않은 음료는 먹고 싶지 않고..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하다 고민하던 중 이런 차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양반 오미자 차입니다 지금부터 바로 알아보시죠!

양반 오미자 차

자 일단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500ml 패트병에 담겨있고요 색깔은 아주 예쁜 붉은색입니다

편의점 오미자 차
편의점 오미자 차

일단 비주얼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약간 표지 자체도 뭔가 전통 차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하고 건강한 느낌도 조금 나는것 같습니다

칼로리도 16칼로리 밖에 안돼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인 거 같아요 확실히 콜라보다는 낫겠죠? 동원에서 만든 양반 오미자 차는 궁중 식문화 및 잔찬의궤라는 문헌을 참고하여서 국내산 오미자와 사과를 넣고 전통적인 비법으로 만든 음료라고 하네요 뭔가 쉽게 사먹을수있는 것 치곤 엄청난 정성이 들어가 있는것 같네요 자 그럼 양반 오미자 파는 곳과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반 오미자 파는 곳, 가격, 맛

양반 오미자 차 파는 곳은 일단 저는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구입했습니다 다른 편의점은 잘 모르겠네요 그런데 gs25에서도 한번 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 가격은 1,800원입니다! 요즘 콜라 뚱뚱한 캔이 거의 2,000원 정도 하는 거 생각하면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네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입니다 일단 목 넘김이 엄청 시원합니다 탄산을 먹을 때와는 다른 차 마실 때 뭔가 목을 시원하게 해주는 그런 시원함이 숨어있어요 그리고 새콤하고 적당히 달콤합니다 세 가지의 박자가 너무 잘 맞아서 놀랐어요 너무너무 맛있고 마실 때마다 건강한 기분이 듭니다 물론 밖에서 파는 음료수들은 다 설탕 많이 들어가고 혼합물이 조금씩은 들어가겠지만 그래도 콜라보다는 낫지 않겠어요?!

오미자 차 효능

자 이제 마지막입니다 이왕 마시는 양반 오미자 차 효능은 알고 먹자고요 그러면 더 좋은 마음으로 이 맛있는 음료수를 마실 수 있겠죠?!

오미자의 효능은 심장을 튼튼하게 해주기도 하고요 또 기침에도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면역력 증진과 가장 중요한 거!! 노화 개선이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이런 좋은 음료인데 당연히 마셔줘야겠죠?!

오미자차 효능/ 편의점 차 추천 마무리

자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미자의 효능이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네요 저도 우연히 마셔본 음료지만 맛도 너무 좋고 건강에도 너무 좋고 앞으로는 콜라보다는 오미자 차를 마셔야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