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철부대 근황 음료수/ 강철부대 아이온 워터

by "&*''<'*~ 2021. 9. 30.

안녕하세요 다음 포스팅은 음료수 말고 다른 포스팅을 할 것이라 말씀드렸지만 약속을 지키지 못한 이나입니다... 정말 정말 다른 포스팅을 하고 싶은데 요즘 뭐 먹으러 다니지도 않고 맨날 똑같은 밥에 똑같은 반찬 뭐 시켜먹기는 가격이 너무 비싸고 돈은 없고.. 마음만 너무 아픈 이나예요.. 만만한 게 음료수라..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음료 포스팅해서 여러분들게 도움이 되고자 하는 기특한 마음을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라고 말하기에는 너무 뻔뻔하네요 오늘 리뷰할 음료는 강철부대 아이온 워터라는 음료수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강철부대 근황 음료수

여러분 강철부대 아시나요?! 전에 티비에서 하던 프로인 거 같은데 저는 안 봤거든요 그런데 동영상 사이트나 인터넷 기사 등에서 많이 오르고 내리고 하던걸 봤습니다 그만큼 엄청 재미있고 사람들의 흥미를 끌고 그랬었나 봐요?! 그래서 그런지 그 프로그램의 이름을 따서 음료수를 만들었나 봐요 강철부대의 근황은 아직도 잘 나가는 것 같습니다 일단 어떻게 생긴 음료수인지 사진으로 먼저 보여드릴게요 아래를 봐주세요!

강철부대 음료수
강철부대 음료수

강철부대 아이온 워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딱 봐도 그냥 이온음료처럼 생겼네요 색은 포카리스웨트와 비슷한 색이네요 스포츠 음료로 만들어진거 같습니다 비주얼만 봤는데도 무슨 맛이 날지 짐작이 가는데요 그래도 유명 프로그램의 이름을 따서 만든 만큼 좀 색다른 맛이 나지 않을까 해서 들고 와 봤습니다 자 이제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바로 맛에 대한 평가와 가격 등등을 알아보겠습니다!

강철부대 아이온 워터

자 일단 음료수를 잘 보시면 500ml라는것을 아실 수 있고요 칼로리는 155 칼로리입니다! 구매처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저는 이마트 24 편의점에서 찾게 되었습니다 다른 편의점에도 있는 건지 잘은 모르겠네요 그리고 가격은 1,800원입니다 이 가격은 이프로 부족할 때 중간 페트병과 같은 가격이에요 그냥 적당한 가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장 중요한 건 맛이죠!? 맛은 어떨까요 생긴 것처럼 비슷한 포카리스웨트 맛일까요?! 맛은 조금 더 스위트한 맛이 나는 포카리스웨트라고 해야 할까요? 여러분 혹시 네버스탑이라는 이온음료를 아시나요?! 예전에 저 어렸을 때 많이 나오던 음료수인데 요즘엔 단종이 되었나 잘 안 보여요 그 네버스탑이라는 음료 수중에 저렇게 포카리 색의 음료가 있었는데 딱 그 맛입니다 뭔가 더 특별한 맛은 없는 거 같네요 레몬맛같이 상큼하고 스위트한 맛이 좀 더 강한 그런 음료수였습니다.

강철부대 아이온 워터 포스팅 마무리

네.. 정말 간단한 포스팅이였죠?! 새로 본 음료수를 포스팅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린 거라고 생각해 주세요.. 그런데 이게 나온 지 좀 된 음료수라면 정말 큰일인데... 그래도 강철부대 아이온 워터 그렇게 나쁘지는 않아서 운동하고 좀 더 상큼하고 달콤한 음료수가 먹고 싶을 때 한 번씩 사 먹을 것 같네요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정말 음료수 포스팅이 아닌 다른 맛있는 음식들로 찾아올게요 오늘도 방문해주시고 읽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