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떨어지는 꿈해몽/ 물건이 떨어지는 꿈해몽 꿈풀이

by "&*''<'*~ 2023. 3. 4.

얼마 전에 떨어지는 꿈을 꾸고 놀라서 깬 적이 있었는데요 깨고 보니 떨어지는 꿈의 의미가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떨어지는 꿈해몽을 준비해 보았고요 사람이나 내가 떨어지는 꿈이 아닌 물건이 떨어지는 꿈해몽과 꿈풀이를 적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떨어지는 꿈해몽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떨어지는 꿈해몽

떨어지는 꿈을 해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람이나 지인이 떨어지는 꿈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다치는 꿈]

 

생각지도 못한 상황에서 안 좋은 일을 당할 수 있고 예상치 못한 곳에서 구설수나 의심등을 당하게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나의 명예가 떨어지고 내 면목이 없어지는 꿈입니다.

 

[친구가 떨어지는 꿈]

 

친구가 떨어지는 꿈은 안 좋은 꿈으로 풀이가 된다고 합니다. 친구들 사이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아니면 떨어진 친구와 문제가 생겨 다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린아이가 떨어지는 꿈]

 

이 꿈도 흉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긴다던지 멈추게 된다던지 하는 일이 생길 수 있고 심리적인 것들로 해석해 본다면 자녀에 대한 걱정이 너무 큰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절벽이나 건물등 높은곳에서 떨어졌는데 다치지 않았다면 길몽입니다. 취직이나 합격등을 의미하고 내가 원하는 직책을 얻게 된다는 뜻입니다.

 

  • 만약 다쳤다면 흉몽으로 내가 하고 있는 일이나 연애 등등이 잘 풀려나가지 않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떨어지는 꿈]

 

사람과의 관계가 문제가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주변 지인들과 관계가 틀어질 수도 있으니 사람과의 관계를 조심하라는 의미입니다.

[떨어지다 깨는 꿈]

 

내가 떨어지다 깨는 꿈은 내가 아끼는 사람과 헤어지거나 이별하게 되는 꿈입니다. 아니면 몸이 너무 약해져서 병이 생길 수도 있다는 징조입니다.

 

[아기가 떨어지는 꿈]

 

갓난아기나 아기가 떨어지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막히거나 장해물이 생긴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성과를 내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

 

계단에서 떨어지는 꿈도 위와 마찬가지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잘 되어가던 일이 막힐 수도 있으니 조금 더 신중하게 행동하라는 의미입니다.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혹시 내가 양심의 가책이나 마음에 걸리는 행동을 하지 않았나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내가 나쁘게 행동한 것들 때문에 불안함을 의미하고 이것으로 인해 안 좋은 일이 생길 거라는 의미입니다.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이런 꿈은 나의 소중한 것들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결혼할 사람이나 친한 친구, 직업이나 명예 등등을 잃어버릴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 결혼생활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줄 위에서 떨어지는 꿈]

 

줄에서 떨어지는 꿈은 실패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줄에서 떨어져 크게 다치거나 하늘나라로 가는 꿈이면 힘들게 해 왔던 일들이 잘 풀려나간다는 의미입니다.

 

[아파트에서 떨어지는 꿈]

 

아파트에서 떨어지는 꿈은 나의 위상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내 재산이나 돈을 누가 훔쳐갈 수도 있다는 경고의 의미입니다.

[춤추다 무대에서 떨어지는 꿈]

 

춤을 추다가 떨어지는 꿈은 춤을 추듯 너무 사람이 붕떠있으면 사고가 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다리를 다칠 수도 있다는 해석이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얼음이 깨져 떨어지는 꿈]

 

얼음 위를 걷거나 서있다가 얼음이 깨져서 떨어지는 꿈은 내가 지금 계획대로 잘하고 있나 돌아봐야 한다는 꿈입니다. 아니면 지금 상황을 만족하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바다에 떨어지는 꿈]

 

바닷속이나 물속으로 떨어지는 꿈은 내가 크게 피해보고 손해 보는 일이 생긴다는 해몽입니다.

 

[산에서 떨어지는 꿈]

 

자녀에 대한 꿈으로 총명하고 훌륭한 자식을 얻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낭떠러지에서 떨어지는 꿈]

 

낭떠러지나 난간에서 떨어지는 꿈은 최악의 상황에서 다시 좋은 상황으로 변한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가지고 있던 생각이나 마음가짐이 좋은 쪽으로 변해 일들을 잘 풀어나간다는 의미입니다.

 

[다리에서 떨어지는 꿈]

 

다리에서 떨어지는 꿈은 두 가지로 해석됩니다. 먼저 무서움을 느꼈다면 나를 도와주거나 나에게 조언해 주는 든든한 사람이 없어진다는 의미이고 무섭지 않았다면 새로운 도약을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졌는데 안 다친 꿈]

 

이런 꿈들은 승진을 의미합니다. 더욱 높은 곳으로 올라가게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이렇게 사람이 떨어지는 꿈들의 해몽과 풀이를 해보았습니다.

물건이 떨어지는 꿈해몽 꿈풀이

이번에는 사람이 아닌 물건이나 다른 것들이 떨어지는 꿈의 해몽과 꿈풀이를 해보겠습니다.

[운석이 떨어지는 꿈]

 

이런 꿈은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내가 간절히 바라던 소망들이 이루어지는 꿈이며 돈을 많이 벌고 명예가 올라갑니다.

 

  • 만약 운석이 많이 떨어지는 꿈이라면 안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이라는 뜻입니다.

[대학 떨어지는 꿈]

 

대학이나 입시등에 떨어지는 꿈은 내가 지금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이런 꿈은 반대이기 때문에 시험이나 대학, 입시에 붙게 될 좋은 꿈입니다.

 

[별똥별이 떨어지는 꿈]

 

떨어지는 별똥별을 보는 꿈은 별똥별이 떨어진 개수로 꿈의 의미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하나가 떨어졌다면 사회에 큰일이 생기거나 유명한 사람의 안타까운 소식이 들릴 수 있고 많은 양의 별똥별이 떨어졌다면 내가 하는 일에 좋은 결과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차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꿈]

 

차가 절벽이나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꿈은 힘든 시기가 찾아올 것이라는 해몽으로 풀이됩니다. 내가 노력하는 일들이 뜻대로 풀리지 않게 됩니다.

 

[비행기가 떨어지는 꿈]

 

비행기 떨어지는 꿈이나 비행기가 떨어지는 것을 보는꿈은 내가 비행기에 타고있다면 사고를 당할수도있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이고 그냥 비행기가 떨어지는것을 보는 것이라면 나의 신분이 바뀌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놀이기구에서 떨어지는 꿈]

 

회전목마, 롤러코스터, 대관람차 등등의 놀이기구에서 떨어지는 꿈은 다른 사람의 유혹들로 인하여 내가 하는 일이 늦어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이 꿈은 좋아 보이지만 흉몽입니다.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된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꿈]

 

불이 떨어지는 꿈은 개인적인 의미보단 사회적인 의미로 해석됩니다. 놀랄 만큼 새롭고 신선한일이 사회에 일어납니다.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꿈]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은 내가 여태 해오던 일이 멈춰지게 되고 불행한 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구름에서 떨어지는 꿈]

 

자만함과 오만함을 주의하라는 꿈입니다. 기반이 다져지지 않고 오직 자신감으로만 일을 하게 된다면 크게 실패하게 된다는 경고로 풀이됩니다.

 

[나뭇잎이 떨어지는 꿈]

 

나뭇잎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은 예상하지 못한 사고가 생기게 된다는 해몽입니다.

 

[벼락이 떨어지는 꿈]

 

나에게 구설수나 망신살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나무가 떨어지는 꿈]

 

큰 나무가 떨어지는 꿈은 길몽으로 돈을 더 안정적이게 벌게 되고 명예도 얻게 됩니다.

 

[꽃잎이 떨어지는 꿈]

 

꽃잎이 우수수 떨어지는 꿈이라면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가족과의 이별, 우환 등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물건이나 다른 것들이 떨어지는 꿈을 해석해 보았습니다.

떨어지는 꿈 마무리

섬네일
섬네일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떨어지는 꿈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꿈해몽과 꿈풀이를 해보았지만 떨어지는 꿈처럼 안 좋은 꿈이 많은 것은 정말 처음인 것 같은데요 떨어지는 꿈을 꾸신분들은 조금 신중하게 행동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위험을 암시하고 조심하라고 나타내는 의미의 꿈들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더 열심히 앞으로 나가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일 듯싶습니다. 오늘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는 또 다른 꿈들의 해몽과 풀이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비슷한 꿈이나 해당하는 꿈을 꾸신분들은 한 번씩 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뱀 꿈해몽/ 뱀나오는 꿈해몽, 꿈풀이

오늘은 꿈해몽, 꿈풀이의 주제로 뱀꿈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뱀꿈은 길몽이기도 하고 태몽이기도 하고 흉몽이기도 한 여러 가지 의미가 있는 꿈인데요 정확하게 무슨 의미인지 알기 위해서 뱀

issuenight.tistory.com

 

 

거미 꿈해몽/ 거미줄 꿈해몽, 풀이

저는 얼마 전에 거미가 나오는 꿈을 꿨습니다. 여러분들은 징그러운 거미가 꿈에 나타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이 꿈이 좋은 꿈일지 나쁜 꿈일지 고민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issuenight.tistory.com

 

오징어 꿈해몽/ 마른오징어 나오는 꿈해몽, 풀이

여러분은 오징어가 나오는 꿈을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현실에서는 맛있는 오징어지만 꿈에서 오징어가 나온다면 징그럽기도 하고 이게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issuenigh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