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편의점 커피 추천

by "&*''<'*~ 2021. 9. 18.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됩니다 오늘은 이슈 글이 아닌 여러 가지 간식과 음료수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어쨌든 블로그를 슬슬 키워야 하기 때문에 좀 더 많은 글을 써야겠지요?! 오늘 처음 리뷰할 간식은 레쓰비 헤이즐넛이라는 제품입니다! 요즘 커피 값도 만만치 않죠? 그래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편의점에서도 많이 사 먹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 많은 편의점 커피 중에서도 저는 레쓰비 헤이즐넛이라는 커피를 추천드립니다 레쓰비는 원래 작은 캔 모양의 커피로 생각하실 텐데 아뇨 이번에는 좀 다르게 나왔더라고요 여하튼! 레스비 커피의 근황, 레스비 헤이즐넛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레쓰비 헤이즐넛

자 일단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레쓰비 헤이즐넛
레쓰비 헤이즐넛

이렇게 패트병에 커피가 담겨 있네요 용량은 500ml입니다! 레쓰비 하면 작은 캔의 파란색을 많이 떠올리실 거예요 가격도 1000원 이하의 가장 저렴한 믹스 커피라고 생각하실 텐데 요즘에는 이렇게 페트병으로도 나오고 또 아메리카노식의 커피도 나오네요 레쓰비도 점점 발전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일단 신기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과연 맛은 어떻고 가격은 어떨지 아래에서 더 알아보겠습니다~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맛

자 일단 맛에 대한 평가를 해보려고 합니다..음.. 일단 간단하게 먼저 말씀해드리자면 달아요.. 매우 달아요..

일단 저는 커피에 대해 그렇게 많이 알고있는것은 아닙니다만... 그란데 헤이즐넛이 뭔지도 모르고 레쓰비란 커피 자체가 너무 오랜만이어서 반가운 마음에 구매를 했던 것인데요 커피 치고는 너무 달아서 놀랐습니다 단것을 싫어하시거나 커피는 좀 씁쓸한 맛에 드시는 분들에게는 비추드려요 하지만! 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이나 달콤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합니다 맛이 참 깔끔하면서도 달달해서 쓴 거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입맛에 딱 맞으실 것 같네요~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가격, 편의점 커피 추천

자 맛 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바로 가격이겠죠?!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의 가격은 1,800원입니다 500ml에 1,800원 이면 음.. 그저 그런 가격이긴 한데 그래도 입맛에 맞지 않으신다면 참 아까운 가격이겠지요? 그리고 인터넷에서 구입하신다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 가격을 말씀드렸고요 추천할만한 편의점 커피인가에 대한 저의 답변은..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레쓰비 캔 커피는 약간의 추억도 있고 맛도 괜찮아서 가끔 사 먹게 되는데 레쓰비 그란데 헤이즐넛은 뭔가 많이 맛이 아쉬웠어요 저는 씁쓸한 커피를 좋아해서 그런지 별로 비추하게 됩니다 그래도 달달한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글 읽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