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링티 제로 후기/ 마시는 링거/ 링티 가격, 파는곳

by "&*''<'*~ 2021. 9. 25.

안녕하세요 이나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음료수 포스팅을 하러 왔어요 언제쯤 음료수가 아닌 다른 포스팅을 하게 될까 저도 그게 참 궁금합니다.. 얼마 전에 동생이 생전 처음 보는 이상한 음료수를 사 왔더라고요 그래서 이게 뭔가 싶어서 동생 잘 때 몰래 마셔봤습니다.. 이 포스팅은 동생의 희생으로 적게 되는 포스팅입니다... 여하튼 이 음료수가 뭐냐면 링티 제로라는 음료수입니다! 저는 생전 처음 보는 음료수였어요 근데 이거 꽤나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링티 제로라는 음료수가 어떤 음료수이고 왜 링티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해볼게요 재밌게 읽어주세요~

마시는 링거?

링티 제로 동생한테 들어보니까 마시는 링거라네요?! 광고도 엄청 나오고있다고 하던데 티브이를 안 보는 저는 링티 광고를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링티를 좀 찾아보니까 군의관들이 모여서 개발한 음료라고 하네요?! 고된 훈련으로 힘들고 탈진하고 쓰러지는 군인 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음료라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링티는 분말이었대요 분말 형식으로 물에 타 먹는 제품이었는데 이번에 링티 제로로 편의점에서 새롭게 탄생한 건가 봅니다 마시는 링거라니 정말 신선하지 않나요? 주사를 무서워하는 저는 절대로 링거는 안 맞아야지 했는데 이렇게 마실 수 있게 나와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링티 가격,  파는곳

자 그럼 마시는 링거라고 까지 말하는 링티 제로 그렇게 건강한 음료를 마시려면 파는 곳과 가격을 알아봐야겠죠?! 일단 파는 곳은 저는 이마트 24에서 가장 먼저 봤습니다 그리고 다른 편의점에도 팔고 있다고 해요 편의점이나 아니면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할 수 있는 음료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 이 건강한 음료는 가격이 얼마 정도 할까요?! 무려... 2,900원입니다... 1+1 이런 거 없고 한 병당 2,900원이에요 500ml 밖에 안 하는 음료수가 2,900원 이라니 개인적으로 너무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2+1 행사를 하고 있긴 하던데... 그래도 가격은 만만치가 않네요.. 과연 그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링티 제로 후기

자 이제 링티 제로 후기로 넘어가 봅시다 일단 어떻게 생겼나 사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썸네일
링티 제로

링티 제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주목해야 할 건?! 0칼로리네요 세상에! 이게 말이 되는 건가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그런 음료라는 건데 그 부분에선 엄청난 합격 점수를 주고 싶네요 그리고 복숭아 농축액이 들어가 있다고 쓰여있습니다 그래서 맛도 약간 엄청 연한 이프로 부족할 때 음료 맛이 나더라고요 달지 않고 그냥 살짝 달콤한 물을 마시는듯한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운동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음료예요 칼로리도 없고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등이 들어있다고 하니 운동하고 목마를 때 다른 이온음료나 스포츠 음료가 아닌 링티 제로를 드신다면 더욱 좋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가격 부분이 정말 발목을 잡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그런 점만 빼면 참 괜찮은 음료이니 한 번쯤은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는 더욱 시원한 음료.. 말고 다른 걸로도 한번 찾아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