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스크 인류최고부자/ 일론 머스크 재산/ 테슬라 1100달러 돌파

by "&*''<'*~ 2021. 10. 30.

썸네일
썸네일

세상에는 부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빌 게이츠, 마크 주커버그, 워런 버핏 등 많은 부를 소유한 대표적인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그들을 뛰어넘어 인류 최초 조만 장자가 될 것이라는 머스크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의 재산과 테슬라 1100달러 돌파라는 소식을 가져왔어요 과연 어떤 소식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머스크 인류 최고의 부자

머스크가 인류 최고의 부자에 등극 했습나다 일론 머스크는 전 세계의 억만장자들 가운데 처음으로 3000억 달러의 부자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미국 전기자동차 업체인 테슬라의 최고경영자인 머스크가 우주 탐사 기업인 스페이스 X의 성장에 힘을 입어 첫 조만장자가 될 수도 있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여기서 조만 장자란 재산이 1조 달러 이상이 되는 부자를 말한다고 합니다 1조 달러는 한국돈으로 1100조 원이 넘는다고 하네요 머스크는 스페이스 X의 지분을 절반 가량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일론 머스크 재산

이번에는 일론 머스크의 재산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일단 블룸버그의 억만장자 지수라는 것이 있는데요 그 지수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의 순 자산은 현재 2414억 달러라고 합니다 한국 돈으로 따지면 약 284조 원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일론 머스크는 이미 세계 1위 부자입니다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도 경영하고 있고 스페이스 X에 지분도 있으니 정말 재산이 엄청난 것 같습니다. 

테슬라 1100달러 돌파 

테슬라도 1100달러를 돌파했다는 소식 입니다 테슬라가 연일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였고 1100달러 마저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테슬라는 뉴욕증시에서 이전 거래일보다 3.34% 급등하여 1114달러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1100달러를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시총도 1조 1190억 달러롤 늘었다고 합니다 여전히 테슬라는 무서운 급등을 이어가고 있고 테슬라 지난 3분기 사상 최고 실적까지 기록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국 유명 렌터카 업체인 허츠가 2022년 말까지 전기차를 10만 대를 구입한다고 하였다고 합니다.

머스크, 테슬라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머스크와 일론 머스크의 재산 그리고 테슬라의 소식에 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제 마무리 지을 시간이네요 솔직히 부럽습니다 돈이 저렇게 많으면 어떤 기분일지 편안하게 살겠지 싶고 부럽네요 전 세계 최고 부자까지는 원하지는 않습니다만 그래도 고민없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거 먹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만큼의 돈은 꼭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도 열심히 해서 꼭 부자 되자고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