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에로화이바 가격/ 식이섬유란 무엇인가, 식이섬유 효능

by "&*''<'*~ 2021. 11. 13.

미에로화이바-음료-사진
미에로화이바

오늘 가져온 음료수는 미에로화이바 입니다 이 음료를 아시는 분들은 꽤나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겠죠 저는 단순히 미에화이바가 달달한 주황색 음료라 생각했는데 마시는 식이섬유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식이섬유가 무엇인지 그에 대한 효능과 미에로화이바의 가격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에로화이바 가격

일단 미에로화이바의 가격입니다 예전에는 미에로화이바를 병에 팔았었어요 요즘 비타 500같이 병으로 팔던 시대가 있었는데 요즘에는 편의점에서 위의 사진처럼 페트병에 팔고 있습니다 저는 이마트 24에서 구입을 하였고요 가격은 1,800원 입니다 가격은 비싸다기보다는 요즘 판매하는 페트병 음료수들과 가격이 비슷하네요 맛은 뭐라고 딱히 표현 못하겠고 달달하다 정도만 알고 계시면 될 듯합니다.

식이섬유란 무엇인가, 식이섬유 효능

저도 포스팅을 하다가 알게 된 거지만 미에로화이바는 마시는 식이섬유라고 한다고 해요 그럼 식이섬유는 무엇이며 식이섬유의 효능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식이섬유란?: 사람의 소화효소라고 합니다 몸속에서 분해되지 않는 성분이나 과다한 양분 흡수를 막아준다고 해요 그리고 장의 리듬을 조절하여 음식이 장 속에 머무르는 시간을 줄이는 요즘 사람들의 식생활에 꼭 필요한 물질이라고 합니다.
  • 식이섬유 효능: 식이섬유의 효능에는 배변활동을 촉진시키고 변비 예방을 하는 등 장 운동에 효과적이고요 그리고 대사 질환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주는 효능까지 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로 분류해볼 수 있는 것 같네요 생각보다 좋은 효과를 지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이 불편하신 분들에게는 꼭 알아두셔야 할 정보입니다.

미에로화이바, 식이섬유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마시는 식이섬유라 불리는 미에로화이바의 가격과 식이섬유의 효능 등을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제 마무리를 할 시간이네요 

식이섬유는 제7의 영양소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니 저희도 잘 챙겨 먹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미에로화이바 많이 드셔 보세요 특히 변비나 장 문제로 고생이 있으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