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 음료 추천 갈아만든 배 보다 맛있는 꿀 배 에이드

by "&*''<'*~ 2021. 10. 1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이나입니다 너무너무 바빠서 이제야 오게 되었네요 하지만 여전히 음료수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사람은 바뀌지 않아요 음료수 포스팅을 하는 것도 바뀌지 않습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꿀 사과 에이드와 같은 제품입니다 같지만 맛은 다른 제품이죠 이번엔 사과가 아닌 배입니다 이름하여 꿀 떨어지는 꿀 배 에이드입니다 과연 배 음료 중 탑을 찍고 있는 갈아 만든 배를 능가하는 배 음료가 될 것인가 참 궁금하시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즐겨주세요 포스팅 시작해 보겠습니다.

배 음료 추천 꿀 배 에이드

자 다들 제가 처음에 뭘 할지 아시죠?! 그렇습니다 제품의 사진을 먼저 보여드려야죠 아래를 한번 봐 주시길 바랍니다 사진이 있어요!

꿀 배 에이드
꿀 배 에이드

꿀 배 에이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전에 포스팅했던 꿀 사과 에이드는 약간 빨간색과 주황색 사이의 주홍색? 정도의 색이었는데 이 친구는 노란색이네요 배 껍질을 표현하느라 그런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시그니처인듯한 저기 피곤한 사람의 모습 마치 제 모습 같습니다 너무 귀여워요 그렇다고 제가 귀엽다는 소리는 아니고요... 어쨌든 500ml이고 칼로리는 255 칼로리입니다 꿀 배 에이드는 꿀 사과 에이드보다 칼로리가 5 낮네요 뭐 거기서 거기지만요.. 일단 이렇게 외적인 모습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러면 이제 맛을 알아보아야겠지요?! 맛으로 넘어 갈게요.

꿀 배 에이드 가격, 맛

아 일단 가격을 말씀드린다는것을 깜빡했네요 가격은 꿀 사과 에이드와 같습니다 1,300원이에요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인 거 같습니다 이제 맛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게요 대표적인 배 음료인 갈아 만든 배와 어쩔 수 없이 비교를 할 수밖에 없을 것 같은데 제 느낌으로는 갈아 만든 배 보다 더 깔끔하고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갈아 만든 배의 건더기가 없는 버전이라고도 충분히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일단 갈아 만든 배 보다 텁텁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꿀이 들어가서 그런지 건강하게 달콤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배와 꿀이 원래 궁합이 좋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는 거 같았습니다 마시면 정말 생기가 살짝 도는 느낌이에요 건강하게 당을 채워주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배 음료 추천 갈아만든 배 보다 맛있는 포스팅 마무리

자 이제 포스팅을 마무리 할 시간입니다 민생이란 브랜드에서 나온 이 꿀 배 에이드 너무 괜찮습니다 저번에 꿀 사과 에이드도 그렇고 민생이라는 기업을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저는 충분히 갈아 만든 배 보다 맛있고 갈아 만든 배를 뛰어넘을 만도 하다고 생각이 들지만 배 음료로 너무 오래 자리 잡아 놓아 원조격이 된 그 음료를 넘어 서기는 너무 힘들 것 같네요 그래도 저는 꿀 배 에이드를 더 많이 찾아 마실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달달하고 맛있는 음료수나 아니면 지키지 못할 약속일 수도 있는 다른 음식이나 제품들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그럼 좋은 밤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