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과 주스 추천 꿀 사과 에이드/ 사과 주스 가격

by "&*''<'*~ 2021. 10. 4.

안녕하세요 이나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맛있는 음료수로 다음 포스팅을 하겠다고 말씀드렸었죠?! 그 약속을 지키러 오늘도 이나가 왔습니다 이번에는 주스예요 주스 중에서도 사과 주스입니다 다들 아시는 델몬트, 썬키스트 이런 주스가 아니라 저는 처음 보는 주스를 가져왔습니다 이름하여 민생이라는 브랜드에서 만든 꿀 떨어지는 꿀 - 사과 에이드라는 주스입니다 다들 처음 들어보시죠?! 저도 어제 편의점 갔다가 알게 된 주스라서 기대 반 무서움 반으로 이 주스를 골라왔습니다 자 과연 이 주스는 어떤 맛일지 가격은 괜찮을지 지금부터 알아보시죠!

사과 주스 추천 꿀 사과 에이드

일단 항상 그렇듯이 사진을 먼저 보여드려야겠죠!? 처음 보는 제품들은 비주얼이 항상 중요하니까요 사진한번 보시죠~

썸네일
꿀 사과 에이드

주황색 페트병에 들어있는 모습의 꿀 사과 에이드 입니다 저기 앉아서 졸고 있는 남자분의 모습이 마치 저를 보고 있는 듯 한 모습이네요 사과와 꿀을 조합한듯한 음료인 거 같습니다 500ml이고요 칼로리는 260 칼로리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비주얼은 합격 점수를 주고 싶네요 주황색 페트병인 것도 마음에 들고 사과와 꿀을 섞었다는 콘셉트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항상 중요한 건 맛과 가격인 거 아시죠?!  과연 어떨지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지금부터 바로 알아보시죠!

사과 주스 가격

민생에서 나온 꿀 떨어지는 꿀 - 사과 에이드의 가격 입니다 가격은 1,300원이에요 생각보다 무난하지 않나요?! 저번에 포스팅했던 다른 음료수들은 거의 1,800원대였는데 이번 음료는 1,500원을 넘지 않네요 엄청 마음에 듭니다 역시 조금 저렴해야 자주 사 먹게 되는 거 같아요 물론 맛도 좋아야 하지만 무엇보다도 아무리 맛있어도 자주 사 먹을 수 있으려면 가격이 참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 이 주스의 가격은 너무 괜찮네요 자 그럼 가격만큼이나 맛도 착할지 알아보겠습니다!

꿀 사과 에이드 맛 포스팅 마무리

맛은 엄청 달달 합니다 그런데 막 못먹을 정도로 달고 그런 수준이 아니라 정말 맛있게 달콤합니다 꿀을 넣어서 그런가 정말 맛이 괜찮았어요 그리고 다들 꿀이 몸에 엄청 좋은 거 아시죠?! 사과도 몸에 엄청 좋고요 그 두자기가 섞여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료로 재 탄생했다니 너무 대단하고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뭔가 마시면 몸에 생기가 돌고 피로가 사라질 것 같은 느낌이에요 건강하게 당 충전이 되는 느낌입니다 자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고 유용한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