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너무 더워졌습니다. 특히 걸어 다닐 때 너무 더워서 힘든데요. 이럴 때 손풍기 하나만 있으면 그래도 많이 좋아집니다. 오늘은 손풍기 추천 2가지를 준비했습니다. 루메나 손풍기와 신지모루 손풍기를 추천드릴 건데요. 그 이유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루메나 손풍기 추천
먼저 루메나 손풍기를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손풍기를 구비할 때 저는 두 가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시원함은 대부분의 손풍기가 왠만큼 충분한 바람 세기는 나오기 때문에 그렇게 크게 신경 쓰지는 않습니다만 확실히 좋아야 된다고 생각하는 것은 손풍기의 배터리 지속시간과 가벼움인데요.
이 두가지를 생각하지 않고 너무 저렴한 손풍기를 구비하신다면 손풍기는 얼마 안 있다가 당근에 올라가게 됩니다.
일단 이 두가지 이유로 루메나 손풍기를 추천하는데요. 무게가 165g 밖에 되지 않고 배터리 사용시간이 최대 15시간입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무난하고 색도 무난하기 때문에 너무 튀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루메나 손풍기를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가 한가지 더 있는데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루메나 손풍기를 추천하는 이유중 가장 큰 것은 펜이 분리가 된다는 점입니다.
펜이 분리되는 것이 왜 중요하냐면 손풍기에 생각보다 많은 먼지가 끼기 때문인데요. 펜이 분리되지 않는 손풍기는 날개 청소가 힘들어 먼지 묻은 바람을 계속해서 맞아야 합니다.
실제로 제가 먼지 낀 손풍기 바람을 계속 쐬다가 목이 부어오른 적이 있기 때문에 어떤 손풍기를 구비하시던 꼭 펜이 분리되어 청소를 깨끗이 할 수 있는 손풍기를 구비하셔야 합니다.
▲ 위에서 5% 저렴하게 구비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루메나 손풍기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신지모루 손풍기 추천
만약 위에서 추천드린 루메나 손풍기보다 조금 더 저렴하고 색상이 예쁜 손풍기를 원하신다면 저는 신지모루 손풍기를 추천드립니다.
신지모루 손풍기의 가장 큰 장점은 손풍기 날개가 7개라는 점인데요. 그래서 조금 더 부드럽고 풍성한 바람을 맞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작고 가볍고 디자인도 예쁘고 색상도 예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가격도 2만 원 이하로 매우 저렴한 편인데 BLDC 모터가 장착되어 있고 또 손잡이와 거치대가 일치형이라 여러모로 효율 있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게는 무려 142g 밖에 안 하고 충전시간도 빠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손풍기를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손풍기입니다. 손풍기를 잘 사용할 수 있을지 없을지 고민되어 가장 저렴하지만 그래도 성능 좋은 손풍기를 찾으신다면 신지모루 손풍기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 단점으로는 루메나 손풍기처럼 펜이 분리가 되지 않는다는 점이 있습니다.
- 너무 가볍기 때문에 떨어뜨렸을 때 고장 나기 쉽습니다.
신지모루 손풍기 추천 이유은 여기까지입니다.
손풍기 추천 2가지 마치며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손풍기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가장 가성비가 좋은 손풍기 추천 2가지를 드렸기 때문에 가장 마음에 드시는 것을 고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오늘 포스팅을 마치려고 하는데요.
아래에는 또 다른 여름 기기들이 있으니 참고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되실 겁니다.
손풍기도 이제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힌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가성비와 효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너무 튀는 디자인이면 그것도 들고 다니기 힘들고 무게가 조금 나가는 것도 오래 사용하기가 힘듭니다.
마찬가지로 배터리도 빠르게 닳는 손풍기를 구비하게 된다면 정말 그것도 큰 스트레스입니다. 이런 불편한 점들을 다 피해 갈 수 있는 손선풍기 위주로 추천드렸으니 이번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