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은 항상 사람들의 감시 속에 산다고 생각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눈들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연예인 외에 연예인 가족들이나 친구들까지 이런 피해를 입게 된다면 이건 참 심각한 일인데요 이번에도 연예인 아내를 협박했다는 논란이 있었는데 이게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것이고 실명 거론까지 해서 논란이 거세지고 있습니다.. 무슨 일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예인 아내 협박, 실명 거론
최근에 동영상 사이트에서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사람들이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으로 자극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있어서 논란이 되고있다고 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이슈 유튜버라고 하죠 한 유튜버가 최근 유명 연예인의 아내가 남자 접대부가 나오는 술집에 갔었고 이에 빌미를 잡혀 협박을 당했다는 콘텐츠를 올렸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실명 거론까지 해버렸는데요 연예인의 얼굴을 썸네일로 쓰고 제목과 해시태그에도 실명을 그대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는 거야?
참 어이 없는 상황이죠?! 이 유튜버는 재작년이었던 2019년 돈을 주지 않으면 남자 접대부가 나오는 술집 즉 호스트바에 왔던 사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한 30대 남자가 구속된 사건을 한 연예인과 연관 짓고 또 그 연예인의 아내인 분과도 연결시켰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거에 대한 증거는 없었고 동영상도 5일 만에 내렸다고 합니다.. 이게 말이 되는 건가요.. 이슈든 아니면 관심을 받고 싶어서 그랬든 아니면 돈을 벌고 싶었든 이건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완전 허위 사실 유포죄인 거 같아요 꼭 처벌받아야 할 것 같습니다.
연예인 아내 협박 포스팅 마무리
와 진짜 세상에는 이상한 사람들이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자기 좋으려고 남들에게 상처를 아무렇지도 않게 주는 사람들은 마땅히 벌을 받아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그 동영상을 보지 못해서 억울하게 알려진 연예인 분과 그분의 아내분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큰 타격 없이 잘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상처도 안 받았으면 좋겠고요.. 연예인 아내 협박 포스팅 이제 마무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정말 사람처럼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더 이상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