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카리스웨트 가격/ 편의점 포카리스웨트 캔 가격

by "&*''<'*~ 2021. 10. 19.

안녕하세요 이나입니다 이번엔 오랜만에 음료수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 이온 음료 좋아하시나요?! 저는 가끔 운동하고 마시는 이온음료가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맛있는 이온 음료가 참 많지만 그중에서도 정말 오래 사랑을 받아온 이온 음료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포카리스웨트입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포카리스웨트 가격

포카리스웨트 캔을 손으로 잡은 모습
포카리스웨트

라라라 라라라라 널 좋아한다고 이 노래 다들 아시죠?! 아니 요즘 세대 분들은 잘 모르시겠네요 옛날 포카리스웨트 광고 노래이기 때문입니다 이 포카리스웨트 참 오래되고 인기도 많은 제품이죠 이온 음료 계의 거의 증조할아버지 느낌입니다 이 포카리스웨트의 가격은 1,400원입니다 옛날에 900원 정도에 사 마신 거 같은데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편의점 포카리스웨트 캔 가격

위에 가격을 말씀드렸는데 지금 소개해드리는 것은 포카리스웨트의 캔 가격입니다 캔이 1,400원이면 페트병은 더 비싸겠죠?! 가장 큰 포카리스웨트 페트병 가격은 거의 3,000원 정도 하고 있는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너무 비싸요.. 그런데 동네 슈퍼에서는 조금 더 싸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만.. 비싸긴 해요.. 맛있어서 더 아쉬운 가격입니다.. 그리고 요즘에 물에 타 먹는 가루로 된 포카리스웨트도 판다고 하던데 그 가격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구입하게 되면 말씀드리겠습니다.

포스팅 마무리

자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포카리스웨트에 관한 글을 적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도 맛있고 신선한 음료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