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타 편의점 가격, 환타 오렌지맛 뚱캔

by "&*''<'*~ 2021. 10. 24.

오늘은 음료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음료수는 환타입니다 그중에서도 환타 오렌지맛을 준비했고 또 일반 슬림한 캔이 아닌 뚱뚱한 뚱 캔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에 그렇게 인기 있는 음료수는 아닌 것 같지만 저는 많이 좋아해요 그래서 오늘은 이 환타의 편의점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환타 오렌지맛 뚱캔

환타를-손에-쥐고-찍은-사진
환타

환타 뚱 캔입니다 그런데 오렌지 맛이 아니라 오렌지 향이었네요.. 여태껏 잘못 알고 있었나 봅니다 그럼 다른 환타의 파인애플 맛이나 포도맛도 맛이 아닌 파인애플 향 포도 향이었나 봐요.. 속았습니다... 어쨌든 환타 뚱 캔은 예전에는 슈퍼에는 구하기 힘들었고 이마트나 대형 할인매장, 인터넷 주문, 아니면 피시방이나 재수학원 매점같이 특수한 곳에서만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편의점에서 쉽게 뚱 캔에 들어있는 환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은 이런 부분이 참 좋은 거 같아요 환타 뚱 캔의 용량은 355ml입니다.

환타 편의점 가격

이번에는 환타 편의점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슬림한 캔의 기준이 아니라 뚱뚱한 뚱 캔의 기준 입니다 환타 뚱캔의 편의점 가격은 1,400원입니다 조금 비싸게 느껴지실 수 있겠네요 그래도 피시방에서 먹으면 1,500원~2,000원 사이일 텐데 편의점 가격은 조금 싸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마트 24나 cu에서 많이 사 먹고 있습니다 환타 찾으시는 분들은 편의점으로 한번 가보세요.

환타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환타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이제 마무리를 할 시간이네요 오랜만에 환타를 먹어봤는데 옛날에 맛있게 먹던 그 맛이 아니네요 제가 나이가 들면서 입맛이 변한 것인지 아니면 환타 맛이 조금 달라진 건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제 입맛이 변해가는 거 같아요 추억을 생각하면서 마셨는데 그 추억이 사라지는 기분 너무 슬픕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더 좋은 제품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