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AMA 라인업/ MAMA 뜻/ 2021 MAMA 일정, 시간

by "&*''<'*~ 2021. 11. 25.

MAMA-사진
MAMA

연말이 오면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것 중 하나는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 최대의 음악 축제 MAMA가 드디어 라인업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여태껏 매 해마다 엄청난 라인업과 엄청난 퍼포먼스 등을 선보인 마마인데요 오늘은 이 마마에 대핸 포스팅입니다 MAMA의 뜻과 2021 MAMA는 과연 어떤 뮤지션이 나와 또 어떤 감동을 우리에게 선사해 주게 될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MA 라인업

이번 2021년도 MAMA 의 라인업에 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단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인 에스파가 라인업에 올라와있고요 그리고 에이티즈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올해 초에 롤린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브레이브 걸스도 데비 후에 처음으로 마마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또 ENHYPEN과 아이엔 아이, 잇지 제이 오원도 2021 마마에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고요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또한 참여를 합니다 이렇게 조금만 봐도 쟁쟁한 라인업이 선사가 되었는데요 이 외에 또 얼마나 많고 멋진 뮤지션들이 준비를 하고 있는지 기대가 됩니다.

MAMA 뜻

이번에는 MAMA의 뜻에 대하여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처음에 멜론 아시안 뮤직 어워드로 알고있었는데요 제가 잘못 알고 있었나 봅니다 마마는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입니다 mnet asian music award라고 하네요 왜 저는 멜론으로 알고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원래 이전에는 멜론이 맞았었는지 혹시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쨌든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라고 합니다 연말에 동양인들의 최고 음악 뭐 그런 건가 봅니다.

2021 MAMA 일정, 시간

자 마지막으로 2021 MAMA의 일정과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마는 2021년 12월 11일 저녁 6시에 전 세계로 생중계가 된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12월 11일 저녁 시간은 꼭 비워두셔야겠네요 일정은 어떻게 진행되고 언제 어떤 아티스트가 나오는지 그런 일정들은 추후 확인 후에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 시간은 11일 6시란 것만 꼭 기억해 두세요.

MAMA 라인업 포스팅 마무리

자 이제 포스팅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MAMA와 음악에 관심 있으신 분들에게 너무 좋은 포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연말 최대의 축제 중 하나인 만큼 기대도 되는데요 아무쪼록 생방송이니 만큼 뮤지션들이 아무 사고 없이 다치지 않고 공연들을 잘 끝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에스파의 무대가 너무 기대됩니다 본방사수 꼭 하려고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