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배우는 누구인가?/솔트엔터테인먼트

by "&*''<'*~ 2021. 10. 18.

썸네일
썸네일

안녕하세요 이나입니다 이번에 어떤 배우의 사생활 폭로가 이어져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k배우라는 검색어가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10월 17일날 어떤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인 네이 x 판에 대세 배우 k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 라고 하는 제목과 글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게 무슨 일인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배우는 누구?

 

일단 k배우는 혼인빙자와 임신 중절 수술을 빙자했다는 폭로를 당했습니다 k 씨에 대한 글을 작성한 작성자가 지난해 초부터 4개월 전까지 교재 했던 사이라고 말했습니다 작성자분은 작성자 분이 임신을 하자 k배우가 혼인을 빙자해 임신중절을 요구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k 배우 뜻에 따라 수술을 받자 일방적으로 헤어짐을 통보했다고 하네요 k 배우는 자기에 대한 흔적들을 지우기만 했고 진심이 담긴 사과나 반성은 없었다고 합니다.

솔트엔터테인먼트

일단 지금 정황으로는 솔트엔터테인먼트의 소속 배우라는 얘기가 들려오고있습니다 그래서 솔트엔터테인먼트도 검색어에 오르고 있고요 하지만 솔트엔터테인먼트는 지금까지 침묵하고 있다고 합니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참으로 궁금합니다 그런데 반전으로 솔트엔터테인먼트의 배우가 아니고 아무 상관도 없다면 괜한 솔트엔터테인먼트만 피해를 보겠네요.

k배우 포스팅 마무리

오늘은 일단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일단 솔트엔터테인먼트의 배우라고는 하는데 그 배우의 해명이나 글이 아직까지 없어서 일단은 중립으로 생각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만.. 벌써 광고계에서도 잘리고 있다는 소식이 올라오고 있는 거 보면 지금 오르내리고 있는 분이 맞는 거 같기도 합니다 그래도 아직은 모르는 거니 좀 지켜봐야겠네요.. 다음 이슈 포스팅은 좀 더 밝고 좋은 이야기였으면 좋겠네요 그럼 포스팅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