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장마가 시작이 되었고 장마가 끝나고 나면 또 태풍을 대비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레인 슈즈와 레인 부츠를 여러분들에게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특별히 여성분들이 신기 좋은 여성 장화 위주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비 올 때마다 하는 고민 중에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비 올 때 어떤 신발을 신어야 하는지가 저에게도 항상 고민이었는데요 저렴한 레인 부츠부터 고급스러운 레인 부츠까지 여러분들에게 예쁜 제품 위주로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인 부츠와 여성용 장화, 레인슈즈는 아래 본문을 참고하시면 빠르게 보실수있습니다.
레인 부츠 추천, 레인 슈즈 추천
여성분들에게 딱 좋은 레인 부츠와 레인 슈즈를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인 부츠 추천.
1. 롱레인 부츠
처음 추천드릴 레인 부츠는 페이퍼 플레인에서 나온 롱레인 부츠입니다. 일단 맨발에 신어도 편하다는 장점이 있고요 색상도 여러 가지로 다양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색상으로 코디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무겁다는 점이 있지만.. 무거운 만큼 기능성이 좋다고 합니다.
- 페이퍼플레인 롱 레인 부츠의 가격은 4만 원대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드립니다.
2. 오슬로 어글리
두 번째는 오슬로 어글리 레인 부츠입니다. 위에 설명드린 페이퍼 플레인 장화는 종아리까지 다 감싸주는 장화라면 오슬로 어글리는 발목까지만 오는 짧은 장화인데요 안쪽이 두툼해서 착용감이 매우 편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목까지 오는 제품인 만큼 가볍다는 장점이 있고 빗길의 미끄럼 방지가 확실하다고 합니다.
- 오슬로 어글리 가격은 4만 원대라고 합니다. 색상이 예쁘고 귀여운 장화를 찾으신다면 오슬로 어글리를 추천드립니다.
3. 오리지널 플레이 톨 레인 부츠
세 번째 제품은 헌터에서 나온 오리지널 플레이 톨 레인 부츠 입니다. 레인 부츠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제품이죠 짧은 숏 기장의 장화와 긴 롱기장의 장화 둘다 나오는 제품 입니다. 일단 핏이 정말 예쁘다는 장점이 있고 가장 무난한 디자인이라 어떤 코디에도 어울리는 장점이 있습니다.
- 헌터 오리지날 플레이 톨 레인 부츠의 가격은 15만 원대입니다. 가격이 좀 나가는 만큼 내구성과 실용성이 좋으니 한번 사고 오래 신으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레인 슈즈 추천.
이번에는 레인 슈즈 두 가지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나이키 에어 리프트
레인 슈즈 첫 번째는 나이키에서 나온 에어 리프트입니다. 비 올 때 신기 좋은 레인 슈즈이고요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서 바람이 통해 시원하고 또 신발에 물이 들어간다 해도 금방 빠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디자인도 예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 에어 리프트의 가격은 8만 원대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착용감도 좋아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2. 선 201 젤리 샌들
두 번째 레인 슈즈는 샌들인데요 메듀즈에서 나온 선 201 젤리 샌들입니다. 신축성이 좋다고 하고 가벼운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름처럼 젤리 슈즈이기도 하기 때문에 발에 딱 붙는 좋은 착용감을 가지고 있고 비 올 때뿐만 아니라 휴가철에 바닷가에서 신기 좋은 신발이기도 합니다.
- 선 201 젤리 샌들의 가격은 3만 원대입니다. 트렌디하고 유용한 신발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이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레인 부츠와 레인 슈즈를 알아보았습니다.
여성 장화 추천
위의 제품들도 정말 예쁘고 좋은 장화들이었지만 이번에는 좀 더 예쁘고 트렌디한 여성 장화를 추천해보겠습니다.
1. 윌튼 웰링턴 레인 부츠
바버에서 나온 윌튼 웰링턴 레인 부츠입니다. 편안한 장화로 유명하고요 실제 착용 시에 너무 예쁜다고 합니다. 미끄럼 방지도 잘 되어있고요 꿉꿉함이 없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 윌튼 웰링턴 레인 부츠의 가격은 8만 원대입니다.
2. 마르크 레인 부츠
문스타에서 나온 마르크 레인 부츠도 정말 예쁩니다. 개인적으로 흰색이 정말 예쁜 여성용 장화인데요 신고 벗기 편하게 버클이 달려있고 바지에 넣어서 신기도 좋은 제품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정말 예쁜 디자인과 색상입니다.
- 마르크 레인 부츠의 가격은 6만 원대의 가격이라고 합니다.
3. 팔레트 첼시 레인 부츠
이제 정말 마지막 추천 여성 장화입니다. 락피쉬 웨더 웨어에서 나온 팔레트 첼시 레인부츠인데요 반바지, 청바지 등등 정말 잘 어울리고 물에 잘 젖지 않는 소재로 만들어져서 더 편리하게 신으실 수 있습니다. 검은색도 예쁘지만 베이지색이 개인적으로 많이 예쁜 것 같습니다.
- 팔레트 첼시 레인 부츠의 가격은 5만 원대입니다.
이렇게 여성 전용 장화도 추천해 보았습니다. 오늘 글을 참고하셔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여성 전용 장화를 추천드려보았습니다. 비 올 때 편하게 신을만한 레인 부츠와 레인 슈즈의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도 몰랐습니다. 그리고 요즘 장화들은 어떻게 이렇게 예쁘게 나오는지 정말 트렌디한 장화들이 많으니 꼭 찾아보시고 더 예쁜 제품을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장마철 다들 조심히 잘 보내시기를 바라고요 좋은 장화를 구입하셔서 더 안전하게 신고 다니시길 권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장마 예상 기간에 대한 포스팅 남겨드리고 이만 글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글들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