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빨 꿈해몽, 꿈풀이

by "&*''<'*~ 2023. 3. 16.

옛날부터 이빨 빠지는 꿈해몽은 흉몽으로 널리 알려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진짜 이빨 빠지는 꿈은 전부다 흉몽일까요? 오늘은 이빨 빠지는 꿈해몽을 정확하게 풀어드릴 것이고요 또 이빨과 관련된 이빨 꿈해몽과 꿈풀이를 자세하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섬네일
섬네일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일단 이빨 빠지는 꿈해몽 먼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가지가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빨 하나가 빠지는 꿈]

 

이빨이 하나가 빠지는꿈은 친척이나 외척 중에서 어떤 분이 하늘나라로 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나를 많이 도와주던 사람과 이별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빨이 전부 빠지는 꿈]

 

이빨이 하나도 남김없이 몽땅 빠지는 꿈은 내가 하고있는 일들이 전부 새로운 영역으로 가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모든 일에서 변화가 생길 것이니 변화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랫니가 빠지는 꿈]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나보다 어린사람에게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나의 자녀나 친척 조카 넓게는 아는 동생 직장 후배 등등 내 아랫사람에게 근심이나 사고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이빨의 일부가 빠지는꿈]

 

이빨의 일부분이 빠지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조금씩 변화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전체적인 변화보다는 내가 하는 일의 일부분이 변화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생니가 빠지는 꿈]

 

생이빨이 빠지는 꿈과 생니가 빠지는 꿈은 매우 안 좋은 꿈입니다. 이때는 주변을 조심해야 할 때인데요 위에 어르신들이나 부모님을 잘 챙기고 아프지는 않으신지 잘 돌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지는 꿈]

 

다른 사람이나 모르는 사람의 이빨이 빠지는 꿈은 다른 사람의 사고나 실패로 인하여 나에게 생각하지 못한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하지만 이것을 너무 기뻐하기보단 위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빨이 빠져서 허전한 꿈]

 

내 이빨을 뽑아서 허전한 꿈이라던지 아니면 이빨이 빠져서 허전한 꿈은 내가 어떤 집단에서 소외감을 느끼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윗니가 빠지는 꿈]

 

윗니는 윗사람들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가족이나 친척 중 어른분들 아니면 아는 언니나 누나, 아는 형, 오빠 등등 나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에게 안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

 

앞니가 빠지는 꿈은 가족에 문제가 생기는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아니면 회사 사람이나 가까운 지인에가 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흔들리는 이빨이 빠지는 꿈]

 

흔들리던 이빨이 빠지는꿈은 건강에 관련되어 있는 꿈입니다. 내 고민이 사라진다는 길몽입니다.

 

[금이빨이 빠지는 꿈]

 

금니가 빠지는 꿈은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으니 꿈을 꾼 이후로부터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

 

어금니는 친척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윗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나보다 나이 많은 친척 아래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나보다 어린 친척에게 화가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덧니가 빠지는 꿈]

 

덧니는 아주 먼 친척이나 양자, 사위, 며느리 등등을 의미합니다. 먼 친척에게 불행한 일이 있을 수도 있음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썩은이가 빠지는 꿈]

 

썩은 이빨이 빠지는 꿈은 내가 답답해하던 일들이 풀리게 되고 계속해서 나를 힘들게 하던 것에서 자유롭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이가 빠져서 피가 나는 꿈]

 

이빨이 빠져서 피가 나는 꿈의 해몽은 금전적으로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경고의 신호입니다.

 

[싸우다 이빨이 빠지는 꿈]

 

싸우거나 맞아서 이빨이 빠지는 꿈은 내 신변의 위험이 생길 수 있고 힘든 일에 엮일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아픈 이가 빠지는 꿈]

 

아픈 이 가 빠지는 꿈은 주변에 입원하신 분이 화를 당하게 되거나 나의 윗사람이 떠나게 되는 의미의 해몽이 있습니다.

 

이렇게 이가 빠지는 꿈에 대한 해몽과 풀이를 해드렸습니다.

이빨 꿈해몽, 꿈풀이

이번에는 이빨과 관련된 꿈해몽과 꿈풀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빨에서 피가 나는 꿈]

 

이에서 피가 나는 꿈은 가족 건강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어금니에서 피가 나는 꿈]

 

어금니는 가족 중에서 할아버지나 할머니등의 조부모님과 어머니, 아버지와 같은 부모님과 연관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어금니에서 피가 나는 꿈을 꾸신분들은 부모님과 조부모님의 건강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이빨이 썩는 꿈]

 

이가 썩는 꿈은 안 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 대부분 건강 악화라는 풀이가 되고 내 재물이 부족해지게 된다는 해몽이 있습니다.

 

[이빨이 깨지는 꿈]

 

이가 깨지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 중 누군가가 질병이나 사고를 당해 큰 일을 겪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 어금니가 깨지는 꿈은 위와 마찬가지로 부모님과 조부모님의 건강을 조심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아기 이빨이 나는 꿈]

 

아기나 아이의 이빨이 새로 나오는 꿈은 내가 여태 바라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길몽입니다.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고 성공이 가까워졌다는 해몽이 있습니다.

 

[아픈 이빨을 뽑는 꿈]

 

아픈 이를 뽑는 꿈도 길몽입니다. 나를 힘들게 하고 괴롭히는 문제가 해결됩니다.

 

[생니를 뽑는 꿈]

 

하지만 생이빨을 뽑았다면 흉몽입니다. 잘 되어가던 일들이 무너질 수도 있습니다.

[이빨이 부러지는 꿈]

 

이가 부러지는 꿈은 질병을 조심해야 하고 사업이나 직장등 내가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힘들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빨이 깨지는 꿈]

 

이가 깨지는 꿈도 흉몽입니다. 마찬가지로 병을 조심해야 하고 업무에 지장 받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임플란트 하는 꿈]

 

이가 빠진 곳에 다른 이를 채워 넣는 임플란트 꿈을 꾸셨다면 내가 알지 못했던 사람과 친해져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이빨이 흔들리는 꿈]

 

이가 흔들리는 꿈은 나의 생활이 위태로워지거나 직장에서 잘리는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음식을 먹다가 이가 부러지는 꿈]

 

무언가를 먹다가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부부싸움을 암시하는 꿈이고 이게 지나치면 법정 싸움으로 가게 됩니다. 이외에도 실패, 사고, 소송등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이빨이 누렇게 변하는 꿈]

 

이가 검게 아니면 누렇게 변하는 꿈은 가정이나 직장에 안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이빨 사이가 벌어지는 꿈]

 

실수가 잦아지고 돈이 새어나가게 됩니다. 부부싸움이 생기거나 여러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가 새로 나는 꿈]

 

이빨이 새로 나는 꿈은 나를 아프게 한 병이 사라지고 건강해진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이렇게 이빨과 관련된 꿈의 해몽과 꿈풀이를 해드렸습니다.

마치며

 

연예인 나오는 꿈해몽/ 연예인 관련 꿈해몽 풀이 총정리

저는 얼마 전에 꿈속에서 연예인과 싸우는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연예인과 관련된 꿈들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궁금해졌는데요 그래서 연예인이 나오는 꿈에 대한 이야기를 해

issuenight.tistory.com

 

 

거미 꿈해몽/ 거미줄 꿈해몽, 풀이

저는 얼마 전에 거미가 나오는 꿈을 꿨습니다. 여러분들은 징그러운 거미가 꿈에 나타나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이 꿈이 좋은 꿈일지 나쁜 꿈일지 고민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issuenight.tistory.com

 

 

떨어지는 꿈해몽/ 물건이 떨어지는 꿈해몽 꿈풀이

얼마 전에 떨어지는 꿈을 꾸고 놀라서 깬 적이 있었는데요 깨고 보니 떨어지는 꿈의 의미가 너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떨어지는 꿈해몽을 준비해 보았고요 사람이나 내가 떨어지

issuenight.tistory.com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이빨이 빠지는 꿈에 대해서 알려드렸고요 또 이빨과 관련된 꿈 여러 가지를 해몽과 꿈풀이를 해드렸습니다. 정말 이가 빠지는 꿈은 대부분 흉몽인 것 같고 이가 새로나는 꿈이나 아픈 이 가 빠지는 꿈만 길몽인 거 같은데요.. 웬만하면 이가 빠지는 꿈은 안 꾸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시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위에 다른 꿈해몽들이 있으니 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한 번씩 보고 가시길 바라고요 저는 여기서 포스팅 마치고 다음시간에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