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참치마요 삼각김밥 가격/ 이마트 24 비빔 참치 마요 삼각 김밥

by "&*''<'*~ 2021. 10. 27.

참치마요-삼각김밥-사진
참치마요 삼각김밥

편의점의 대표 간편 음식이라고 하면 당연하게도 삼각 김밥이라고 말씀하실 겁니다 요즘엔 삼각 김밥의 종류도 엄청나게 많이 있죠 하지만 삼각김밥들 중에는 1,2위를 다투는 삼각김밥이 두 개가 있죠 하나는 참치마요 삼각김밥, 하나는 전주비빔 삼각김밥입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참치마요 삼각김밥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마트 24에 있는 제품으로 가져와봤어요 가격과 여러 가지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참치마요 삼각김밥 가격

예전에 제 기억으로 삼각김밥 하나에 700원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700원으로 먹을수 있는 음식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 거예요 요즘 삼각김밥은 기본 1000원이 넘어갑니다 위에 보이시는 참치마요 삼각김밥의 가격은 1,200원이네요 이게 요즘 참치마요 삼각김밥의 평균 가격입니다 이것보다 사이즈가 커지면 거의 1,400원 돈 해요 물가가 정말 많이 올랐죠? 그렇다면 과연 이 가격에 사 먹을만한 맛이나 양이되는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24 비빔 참치 마요 삼각 김밥 후기

참치마요-삼각김밥-안쪽-사진
참치마요 삼각김밥 안쪽

이마트 24에서 팔고있는 참치마요 삼각김밥인 비빔 참치 마요의 모습입니다 일단 참치가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있고요 밥도 그냥 흰쌀밥이 아닌 단무지나 여러 가지 밥짝꿍 같은 게 들어간 밥이네요 조미가 되어있어 짭짤합니다만.. 분명 참치마요인데 참치는 꽤나 있는데 마요네즈 양이 부족해서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의 맛에 대한 후기는 그저 그렇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마요네즈만 좀 더 많이 넣어줬다면 맛있게 먹고 많이 사 먹었을 텐데 너무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참치마요 삼각김밥 포스팅 마무리

자 오늘은 이렇게 참치마요 삼각김밥에 대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이제 포스팅을 마무리할 시간이네요 요즘 삼각김밥들은 예전보다 비싸지긴 했는데 또 예전만큼 맛있는 삼각김밥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 만큼 좀 더 저렴하고 맛있게 나와줬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네요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른 삼각김밥 포스팅 하나 남겨드리고 이만 마치겠습니다.

https://issuenight.tistory.com/13

 

편의점 삼각김밥 추천/ 매콤 돈까스 삼각 김밥

안녕하세요 이나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이번엔 정말로 음료수가 아닌 다른 제품을 소개해드리겠다고 다짐을 했었습니다 네.. 정말로 그랬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나는 거짓말쟁이가 아니

issuenight.tistory.com

 

댓글